
경제학과 신원문 교수(사진 우측)가 2025학년도 2학기 베스트티처에 선정되어 지난 11월 28일 시상식을 가졌다. 신원문 교수는 2025년 1학기에 담당한 '경제학원론2' 및 '국제금융시장론'에서 수강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이번 학기 베스트티처 수상자 8명 중 1인으로 이름을 올리게 되었다. 행정관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시상식 행사는 원종필 총장(사진 좌측)의 축사, 시상, 수상자들 수상소감 및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으며, 경제학과에서도 교수진, 행정실 교직원, 학생들이 신원문 교수를 축하하기 위해 시상식에 참석하여 의미를 더하였다.
신원문 교수는 "건국대학교에서 2025년 3월 임용되어, 채 1년이 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큰 상을 받게 되어 더 없는 영광으로 생각합니다. 특히 저만의 노력으로 받을 수 있는 상이 아니라 제 수업을 들은 학생들에 의해 주어진 상이기에 더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. 앞으로도 계속해서 선배, 후배, 그리고 친구들에게 좋은 강의를 부탁한다는 학생들의 뜻이 담겨 있다고 여기며, 강단에서 빛날 수 있는 선생님이 되도록 늘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."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.
건국대학교 대학교육혁신원 교수학습센터는 2025년 2학기 베스트티처 수상자들의 강의노하우 등이 담긴 '우수 강의 비법 에세이'를 내년 상반기 중 공개할 예정이며, 신원문 교수의 에세이 역시 포함된다.